강원 춘천시가 지역에 뿌리내릴 청년 창업가 키우기에 힘을 보탠다. 시는 육동한 시장이 지난 30일 근화동396 청년창업지원센터를 찾아 청년창업가들과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민선8기 3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간담회는 웨이팅 서비스 개발 기업, 춘천식 닭갈비 소스 제조업체, AI SaaS 개발사, 패션·콘텐츠·제조 기반 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 기업 대표들이 참석했다. 육 시장은 현장에 도착해 청년창업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6개 기업에 인증패를 직접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어 열린 간담회에서는 입주 기간 이후의 공간 지원..
올여름 피서객의 낮과 밤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속초해수욕장이 다음 달 4일 본격 개장한다. 8월 24일까지 총 52일간 개장하는 속초해수욕장은 체류형 야간관광 콘텐츠를 대폭 확장하며 새로운 여름 여행 문화를 제시한다. 같은 기간, 한적한 여름을 원하는 피서객을 위해 등대해수욕장도 개장하며 운영에 돌입한다. 속초해수욕장은 이미 전국 단위 수요와 인지도를 입증한 곳이다. 한국관광공사와 카카오모빌리티가 공동 발표한 '지난해 국민이 가장 많이 찾은 해수욕장 27곳'에 선정되며 '올여름 가볼 만한 지도 여름해변편'에 뽑혔다. 또한 올해..
육동한 춘천시장이 도서관에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이목이 쏠렸다. 춘천시는 전날(28일) 오후 2시 춘천시립도서관 1층 로비에서 '6월 시민과 함께하는 도서관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콘서트는 춘천시립도서관이 민선8기 3주년을 맞아 마련된 특별 프로그램이다. 공연에 앞서 육 시장이 무대에 올라 지난 3년의 시정 운영 방향과 성과를 간략히 설명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는 '열린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진행된 '디즈니 OST 콘서트'에서는 어린이 공연 전문 단체 '앙상블 킷츠'가 디즈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