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찬원, 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 방문에 리액션 가득 “너무 설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6010003205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7. 07. 00:00

'톡파원 25시' 이원일 셰프, 이찬원 팬클럽 '찬스' 인증
이찬원
이찬원 '톡파원 25시'/JTBC
이찬원이 동심을 자극하는 빌룬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 방문에 감탄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덴마크·남프랑스 소도시 랜선 여행과 단돈 100달러로 즐기는 뉴욕 여행법을 소개하는 '100달러의 행복' 편, '세계 속 한국인 탐구생활' 미국 샌프란시스코 편이 펼쳐진다.

이날 게스트 이원일은 '무라인'에 들어가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항상 프로그램에 가면 먼저 챙겨 주신다"며 전현무의 미담을 전해 전현무를 기세등등하게 한다.

또 이원일이 '찬스(이찬원 팬클럽명)'라는 깜짝 제보로 출연진의 이목이 집중된다. 이에 이원일은 "찬원 씨의 응원봉을 소중히 보관하고 있다"고 수줍게 고백해 이찬원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응원봉 인증 사진을 본 이찬원이 격한 반응을 보인 가운데 과연 이원일의 입덕 계기는 무엇일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행복의 나라' 덴마크로 떠난다. 먼저 안데르센의 '인어공주'를 모티브로 한 인어공주 동상은 매년 100만 명 이상이 찾는 코펜하겐의 대표 관광지로 알려졌으나 과거에는 수차례 훼손을 당했다고 해 그 이유를 궁금케 한다. 안데르센이 약 26년간 머무르며 영감을 받았던 뉘하운의 운하에서는 덴마크 톡파원이 수상 바이크를 타고 랜드마크를 감상한다. 운하 위를 떠다니는 모습에 이찬원은 "운하에 가면 한 번쯤 해보고 싶다"며 호기심을 드러낸다.

블록 장난감의 발상지로 알려진 빌룬도 방문한다. 이곳의 블록 장난감 체험 센터에는 장장 1000일에 걸쳐 약 631만 개의 블록으로 만든 거대한 나무 모양 작품을 비롯해 전 세계 성인 팬들이 만든 작품들도 전시돼 있다. 동심을 자극하는 체험 센터에 이찬원은 "이제 서른인데 지금 봐도 너무 설렌다"라며 역대급 리액션을 뿜어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세계 속 한국인 탐구생활' 코너에서는 10년 연속으로 글로벌 미식 가이드에서 3스타를 유지하고 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퓨전 한식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총괄 셰프 황정인을 만난다. 이원일은 "3스타를 10년간 유지한다는 건 현무 형이 연예 대상 후보에 10년 동안 오르는 것과 같은 것"이라고 말한다.

'톡파원 25시'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