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 유한건강생활 ‘이너플로라’ 질유산균 리뉴얼 출시 이미지 / 제공: 유한건강생활 |
헬스&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유한건강생활이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이너플로라'의 대표 제품인 질유산균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브랜드 가치를 시각적으로 강화하고, 제품의 주요 기능을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존과 동일한 성분을 유지하면서도 일러스트를 활용해 기능성을 강조하고, '질과 장 동시 케어' 등의 주요 정보를 전면에 표기해 소비자의 이해도를 높였다.
'이너플로라'는 국내 처음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한 여성 질건강 유산균 제품이다. 출시 이후 6년간 판매 1위를 기록하며 누적 판매 1억 캡슐을 돌파했다.
SCI급 저널을 포함한 170편 이상의 연구논문과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질염 증상 개선, 생식기 감염지수 감소, 질염 재발률 감소, 질 내 유익균 증식 및 균총 정상화, 분변 및 생식기에서 유산균 검출 등 질 건강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유한건강생활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첫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신규 고객의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니라, 브랜드 정체성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라며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뉴얼된 제품은 뉴오리진 공식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