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경주에서 올리브영·관광공사와K-뷰티 알리기 나서
라한셀렉트 경주에 투숙하는 외국인 대상K-뷰티 샘플
|
라한셀렉트 경주는전신인 호텔현대의40년 넘는 비즈니스 노하우와 한·미 정상회담, G20등 주요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유치하면서 검증된 세계적인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2025 APEC 정상회의 만찬장으로 선정됐다.
10월 말에서 11월초까지 열리는APEC정상회의 준비에 만전을 기하는 한편, K-뷰티 대표 플랫폼 올리브영과의 제휴로 K-뷰티 홍보에 힘을 보태기로 했다.
|
외국인이 투숙한 객실에는△세럼△마스크팩△모공 교정 패드 등 화장품 샘플과 경주지역 내 올리브영 매장(경주황남점·경주용강점·경주점·경주성건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과 과증정 쿠폰이 담긴 파우치를 제공한다.
또 외국인 관광객이 경주에서 쇼핑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사후면세제도 안내자료와 경주 관련 기념품도 전달한다. 증정 기간은 10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500개 한정 수량이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라한호텔은 "APEC 정상회의 기간을 비롯해 올 가을 경주를 찾는 외국인 여행자들에게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고자 CJ올리브영과 함께 협업을 진행한다"며 "아름다운 경주에서 경험한 K-뷰티의 매력이 더욱 특별하게 기억되고, 경주가 한국을 대표하는 미(美)의 도시로 각인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앤컴퍼니 인수 후 2018년,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호텔브랜드 '라한'은 라한셀렉트 경주,라한호텔 전주·포항,호텔현대 바이 라한 울산·목포 등 전국 총 5개의 호텔 체인 네트워크를 이루고 있다.
호텔 라한은 각 호텔이 위치한 지역 고유의 특색에 라한 브랜드만의 통일성 있는 서비스를 더해 지역별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호텔에 대한 천편일률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라한만의 새로운 스탠다드를 제시한다.
브랜드명인 라한(LAHAN)은 즐거움을 뜻하는 순수 우리말 '라온'과 한국의 '한(韓)'의 조합으로, 가장 우리다운 방식으로 즐겁고 멋진 여행을 표현한 이름이다. 귀한 손님을 정성껏 맞이하던 한국의 따뜻한 환대정신을 이어받아 전국의 라한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순간(Delightful Stay)만을 선사하고자 하는 서비스 철학이 담겨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