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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교육은 지역 농특산품의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여성CEO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농식품산업의 부가가치 항상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파워UP' 교육은 △CEO 이미지 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잘 팔리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드 네이밍 실습 △브랜드 사례 분석 등 맞춤형 브랜드 전략 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단순한 기술 교육을 넘어서 여성CEO의 상호 네트워킹 활성화와 노하우 공유의 장이 됐고, 참가자 간 사업 사례를 공유하며 실질적인 문제해결과 판매촉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시간도 가졌다.
경북도농업기술원은 앞으로도 농식품여성CEO의 지속 가능한 경영 역량 강화와 경북 특화 농특산물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조영숙 경북농업기술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경북 농식품 여성CEO들이 브랜드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핵심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