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북 농식품여성CEO 40명 경주서 ‘브랜드 파워 업’ 교육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4010002700

글자크기

닫기

문봉현 기자

승인 : 2025. 07. 04. 13:00

high
경북도농업기술원이 4일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파워UP' 교육을 실시한 뒤 기념촬영하고 있다. / 경북농업기술원
경북농업기술원은 4일 경주 성호리조트에서 (사)한국농식품여성CEO연합회 회원 4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파워UP'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지역 농특산품의 우수한 품질에도 불구하고 낮은 브랜드 인지도로 시장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여성CEO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농식품산업의 부가가치 항상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브랜드파워UP' 교육은 △CEO 이미지 메이킹과 커뮤니케이션 △잘 팔리는 브랜드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드 네이밍 실습 △브랜드 사례 분석 등 맞춤형 브랜드 전략 교육으로 진행됐다.

이번 교육은 단순한 기술 교육을 넘어서 여성CEO의 상호 네트워킹 활성화와 노하우 공유의 장이 됐고, 참가자 간 사업 사례를 공유하며 실질적인 문제해결과 판매촉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시간도 가졌다.

경북도농업기술원은 앞으로도 농식품여성CEO의 지속 가능한 경영 역량 강화와 경북 특화 농특산물의 고부가가치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 및 협력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조영숙 경북농업기술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경북 농식품 여성CEO들이 브랜드 전략을 체계적으로 이해하고 핵심 기업으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봉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