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상 베스트온, ‘마트 직배송’ 서비스 도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20010010662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03. 20. 10:57

낮 12시까지 주문시 당일 배송
대상
대상이 '마트 직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대상
대상은 종합 식자재 전문 온라인몰 '베스트온'의 '마트 직배송'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20일 밝혔다.

'베스트온'은 대용량 식자재 유통몰로, 식당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식자재를 주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상은 '마트 직배송' 도입을 통한 배송 서비스 전면 개편으로 제품의 신속한 출고는 물론 신선도까지 보장해 경쟁력을 한층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기존의 택배배송을 전국 10개 권역(고양, 대전, 청주, 강릉, 원주, 대구, 진주, 광양, 여수, 목포)에 위치한 베스트코 마트에서 직접 출고하는 '마트배송' 서비스로 전환한다. 이에 낮 12시까지 물건을 주문하면 당일 오후에 바로 물건을 받아볼 수 있다. 이후 주문 건은 익일 오전에 배송되며 지점별 최소 주문 금액 기준에 따라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외식업자들이 운영하는 식당에 맞춰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도록 구이전문, 볶음요리, 호프주점, 분식, 한식 등 업종별 큐레이션도 선보인다. 업주들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필요한 상품을 즐겨찾기 해두면 검색 없이 빠르게 주문할 수 있는 간편주문 서비스도 운영한다.

베스트온은 마트 직배송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신규 가입 후 사업자 전환 완료 고객에게는 최대 6만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베스트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3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초대한 친구가 첫 주문을 완료하면 무제한으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 혜택도 준비했다.

이동근 대상 BO사업팀장은 "사용자 편의성이 향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베스트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