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올해 네 번째로 열린 이번 포럼은 협회 회원사, 이노비즈기업 CEO(최고경영자), 임직원 등 1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글로벌 혁신기업의 돌파전략'을 주제로 진행됐다.
강연을 맡은 강형근 HK&(앤)컴퍼니(Company) 대표는 아디다스코리아에서 브랜드 리포지셔닝과 시장점유율 확대를 주도한 경험을 바탕으로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조직 혁신, 브랜드 전략, 리더십 전환에 대해 전달했다. 강 대표는 "경영이란 미래에 벌어질 일들을 지금 이 순간 앞당겨 내다보고 미리 대비하며 기회를 선점하는 행위"라먀 선제적 경영 마인드가 중소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과 경쟁력 확보의 핵심임을 설명했다.
강연 후 이어진 질의응답에서는 공급망 재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AX 전환 등 주요 현안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기업 경영에 활용 가능한 실질적 전략을 공유하는 기회를 가졌다.
정광천 이노비즈협회장은 "이번 포럼은 혁신과 신시장 개척이 중소기업 성장과 생존의 열쇠임을 확인하는 자리였다"며 "협회는 이노비즈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과 성장을 위한 지원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