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도공, 하이패스·ex-모바일충전카드 보급 확대 퀴즈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5010007976

글자크기

닫기

남명우 기자

승인 : 2025. 09. 15. 13:49

15일~10월 12일 참여 고객 120명에 하이패스 단말기, 모바일 커피 쿠폰 증정
QR코드로 퀴즈 참여 시 추첨 통해 개도공 서울경기본부,
도공 서울경기본부하이페스 ex-모바일충전카드 보급확대 퀴즈 이벤트실시
한국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는 다차로 하이패스와 ex-모바일충전카드의 편리함을 알리고 보급을 확대하기 위해 고객 참여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도로공사 서울경기본부 관할 고속도로 영업소, 휴게소 및 한국도로교통공단 서울지부, 강남운전면허시험장에 부착된 홍보 포스터의 QR 코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하이패스 단말기 20대와 모바일 커피 쿠폰 100개를 개별 발송할 예정이다.

다차로 하이패스는 두 개 이상의 하이패스 차로를 하나로 연결하여 넓은 차로폭을 확보해 주행속도 그대로 통과해도 안전상 문제없이 빠르고 편리하게 요금소를 통과할 수 있다.

ex-모바일충전카드는 기존 선불카드와 후불카드의 장점을 결합한 카드로 발급비와 연회비가 없고, 자동충전 기능이 있어 미납통행료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고속도로 통행료+' 앱을 통해 충전, 미납통행료 납부 및 잔액조회까지 가능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ex-모바일충전카드 발급은 한국도로공사에서 운영하는 영업소와 '이마트24' 'GS25'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고속도로 통행료+' 앱에서도 가능하다.

도공 서울경기본부 관계자는 "이번 퀴즈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다차로 하이패스와 ex-모바일충전카드의 편리함을 널리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객 중심의 혁신과 안전한 고속도로 이용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