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천시, 도자기축제 기간 관광홍보부스 운영...“지역 관광콘텐츠 알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25010015302

글자크기

닫기

이천 남명우 기자

승인 : 2025. 04. 25. 12:39

이천도자기축제 기간 관광홍보부스 운영
제39회 이천도자기축제 개최 안내 웹포스터/이천시
경기 이천시는 매력 있고 품격 있는 문화관광 도시 실현에 힘을 보탠다. 제39회 이천도자기축제장에 설치될 관광홍보부스를 통해서다.

시는 제39회 이천도자기축제가 열리는 이천도자예술마을(예스파크)에서 '이천여행, 특별한 하루를 빚다'를 주제로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관광홍보부스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관광홍보부스는 이천시의 주요 관광지와 민관 관광 네트워크를 소개하고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하기 위한 복합형 안내 공간으로 꾸며진다. 방문객들에게 이천 관광의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관광 홍보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홍보지(리플릿) 배포는 물론 이천시 캐릭터를 활용한 컬러링 도안 색칠 체험, 모바일 스탬프투어 시범 운영 등 참여형 콘텐츠도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천시 관계자는 "도자기 축제를 찾은 관광객들이 이천의 다양한 관광자원을 자연스럽게 접해 향후 재방문으로 이어지도록 관광홍보부스를 적극 운영할 계획"이라며 "민관이 함께 만든 관광콘텐츠가 이천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아름다운 자연 및 문화가 공존하는 이천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 관광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적극적인 홍보를 할 것이며 매력 있고 품격 있는 문화관광 도시 구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남명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