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사이먼은 22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웨스트 하이 스트리트에 250평 규모의 아동 전문관 '키즈 블라썸(Kids Blossom)'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키즈 블라썸에는 '뉴발란스 키즈' '스노우 피크 키즈' '플레이 키즈 프로' 등 유아동 스포츠·아웃도어 키즈 라인 10여 개 브랜드가 새롭게 입점했다. 실내 공간을 걷기 편한 스포츠 트랙을 모티브로 조성해 유아동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도 높였다.
신세계사이먼은 '키즈 블라썸' 오픈과 함께 추석 연휴를 맞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키즈 블라썸 위크'도 연다. 20여 개 키즈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네파 키즈'에서는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킥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휠라 키즈'에서는 전 품목 10만원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키즈'에서는 전 품목(균일가 제외)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겐조 키즈'에서는 2023년 S·S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40% 할인에 여주점 단독으로 신세계아울렛 앱(APP) 가입 고객 대상 10%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또한 아동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4일까지 아동 동반 고객에게 간식과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아동 고객들이 선호하는 유명 스포츠·아웃도어 키즈 브랜드를 대폭 강화해 경쟁력을 높였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적극 보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