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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사미아 굳 홈 캠페인은 삶의 터전인 집에서의 삶의 장면들을 가치있고 아름답게 완성하고자 하는 까사미아의 브랜드 철학을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5월 14일까지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야외 광장에서 팝업 형태로 첫 선을 보인다.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봄을 맞아 밖으로 나온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공감·소통한다는 전략이다.
이번 팝업에서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Richard Woods)의 대표작 '홀리데이 홈(Holiday Home)'을 아이콘화한 캠페인 부스를 만나볼 수 있다. 부스 내부는 까사미아의 인기 아이템부터 리차드 우즈의 독특한 패턴 디자인을 입은 다양한 소품을 판매하는 작은 스토어로 꾸며졌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팝업 상품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 증정과 더불어 럭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브랜드 철학을 공감하는 캠페인 팝업을 지속 운영하며 고객과 더욱 가까이서 적극 소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