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지드래곤 팬미팅 앞두고 팬이 만든 ‘여권 수첩’ 굿즈 화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205010002070

글자크기

닫기

정아름 기자

승인 : 2026. 02. 05. 14:38

쓰레드
/쓰레드
지드래곤 팬이 직접 제작한 여권 수첩 형태의 굿즈가 SNS를 통해 공개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지드래곤의 팬은 쓰레드에 팬미팅 콘셉트를 반영한 여권 수첩 굿즈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굿즈는 실제 여권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제작됐으며, 앞면에는 지드래곤의 팬미팅 일정이 기재돼 있다. 속지는 지드래곤 사진이 담겨있다. 여권 수첩과 함께 항공권 형태의 인쇄물도 함께 제작됐다.

굿즈를 만든 게시글 작성자는 "여권 수첩 실물이 도착했다"며 "공항이나 세관 직원이 된 기분"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생각보다 완성도가 높아 만족스럽다"고 덧붙였다. 해당 굿즈는 공식 상품이 아닌 팬이 개인적으로 다른 팬들과 나누기 위한 목적으로 제작한 것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디어 진짜 좋다", "완전 굿즈 같다"는 반응부터 "이미 수령했는데 너무 예쁘다"는 실제 소장 후기까지 이어졌다.

지드래곤은 오는 6~8일 서울 KSPO DOME에서 첫 단독 팬미팅 '2026 G-DRAGON 'FAM' MEETING [FAM+ILY : FAMILY : FAM I LOVE YOU]'를 연다.
정아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