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 대환영은 '충남 아저씨가 전하는 충남의 진짜 이야기'를 콘셉트로, 오대환이 고향인 충남 곳곳을 여행하며 매력적인 관광 자원과 지역의 숨은 이야기를 전하는 콘텐츠다.
특히 지난 시즌 1 당시 영화 '강릉' 출연진과 함께한 '공주 짬뽕 시리즈'는 특유의 충청도식 화법이 시청자의 큰 공감을 사며 누적 조회수 19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호응을 얻기도 했다.
이번 시즌 2는 더욱 다채로운 주제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주요 에피소드로는 △자녀들과 함께 즐기는 청양 투어(칠갑산 얼음분수축제, 칠갑타워) △서산 봄꽃 투어 △태안국제원예치유박람회 방문기 △당진 삽교호에 가면 △보령 머드축제 체험기 등이 있다.
도는 시즌 2 첫 번째 영상인 청양 편을 시작으로 시의성 있는 관광 정보를 담은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청양 편에서는 연예계 대표 다자녀 배우인 오 배우가 자녀들과 함께 칠갑산 얼음분수축제를 찾아 겨울을 만끽하는 유쾌한 일상과 지난해 말 새롭게 문을 연 칠갑타워의 현장감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충남 대환영은 유튜브 채널 '대환영'과 '충남관광'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도 관계자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는 오대환 배우와 함께하면서 충남관광 홍보 효과가 극대화되고 있다"며 "올해도 총 8편의 영상을 통해 도의 매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니 충남에서 다채로운 즐거움을 직접 느끼고 많은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