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노션에스, 국내·APAC 광고제서 연이은 수상 쾌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4010013191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5. 12. 24. 13:55

국내 디지털 광고대상 10관왕
캠페인 운영 역량서 경쟁력 입증
clip20251224134857
이윤경 이노션에스 대표이사./이노션에스
이노션의 소셜 마케팅 전문 자회사 이노션에스(INNOCEAN-S)가 국내외 주요 광고제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성과를 인정받았다.

24일 이노션에스는 최근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에서 대상을 포함해 총 10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특정 캠페인이나 단일 클라이언트에 국한되지 않고, 글로벌 프로젝트부터 소셜 콘텐츠,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AI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캠페인 부문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고르게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수상작들은 숏폼 영상과 소셜 콘텐츠 시리즈, 브랜드 IP 확장 전략, AI 기반 콘텐츠 등 디지털 환경에 최적화된 전략과 실행력을 중심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일회성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 브랜드가 디지털 생태계 안에서 지속적으로 작동하는 '콘텐츠 IP'로 기능하도록 설계한 점이 차별화 요소로 꼽혔다.

특히 현대자동차와 함께한 'INSTEROID 소셜 콘텐츠 시리즈'는 가장 높은 상인 대상을 수상했다. 해당 캠페인은 소셜 환경에 최적화된 포맷과 콘텐츠 설계를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단발성 노출이 아닌 지속 가능한 콘텐츠 자산으로 확장한 점에서 주목받았다.

이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 로보락코리아의 소셜 마케팅 프로젝트가 마케팅·캠페인 부문에서 우수상을 차지했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내 성과에 그치지 않고, 중국을 대표하는 마케팅 어워즈인 'The Kingdao Awards'에서도 우수상을 추가로 수상한 바 있다.

해당 캠페인은 K-드라마 서사를 활용한 소셜 콘텐츠 전략으로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풀어내며, 한국을 포함한 APAC 12개 시장에서 통합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역량을 입증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윤경 이노션에스 대표이사는 "이번 국내외 수상 성과는 이노션에스가 추구해 온 소셜 중심 콘텐츠 전략과 실행력이 시장에서 빠르게 검증되고 있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한국을 넘어 APAC 전역에서 브랜드 성장을 이끄는 통합 소셜·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