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국민은행,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방한의류 선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24010013039

글자크기

닫기

한상욱 기자

승인 : 2025. 12. 24. 10:44

전국 88개 지역 104명 대상…동절기 나눔 실천
(보도사진) KB국민은행, 동절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에 방한의류 지원
김동규 KB국민은행 포용금융부 차장(왼쪽)이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열린 전달식에 참석해 김금자 새날지역아동센터장(가운데), 정현아 사단법인 도구 대표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광진구 새날지역아동센터에서 동절기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방한의류를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추운 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전국 88개 지역의 아동·청소년 104명에게 방한 의류를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동절기 의류 지원 대상자는 전국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사연을 접수받아 선정했다. 선정된 아동·청소년들은 각자의 필요와 취향에 맞는 겨울 방한의류를 직접 선택해 지원받을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방한의류 지원이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는 것은 물론,한 해 동안의 성장을 돌아보고 스스로를 격려하는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돌봄과 포용의 가치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상욱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