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약사 기술력”…동아제약 파티온 ‘PDRN 크림’ 인기몰이 배경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8010015436

글자크기

닫기

최정아 기자

승인 : 2025. 11. 28. 20:11

PDRN 2000ppm과 동아제약 기술력 담아
피부진정과 탄력개선에 초점
KakaoTalk_20251128_154520859
최근 스킨케어 성분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나트륨)'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동아제약 파티온이 선보인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탄력 크림'이 주목을 받고 있다. PDRN은 연어나 송어의 생식세포에서 추출한 유전자 조각으로, 사람의 DNA와 유사한 구조를 지녀 손상된 부위에 작용해 상처의 치료, 조직 재생을 돕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28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PDRN 리쥬비네이팅 수분탄력 크림은 손상된 피부 진정과 탄력 개선에 초점을 맞춘 PDRN 크림이다. 알래스카산 연어에서 추출한 PDRN 2000ppm 과 함께, 동아제약만의 진정·탄력 성분인 REJU-FIRM™을 함유하고 있다.

REJU-FIRM™은 알래스카산 연어 PDRN 2000ppm에 더해 탄력 특허 저분자 펩타이드, 초저분자 콜라겐, 진정·보습 성분 판테놀을 체계적으로 배합해 제약사 기술력으로 완성한 PDRN 설계라는 점에서 차별성을 가진다.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손상된 피부의 10층 탄력 개선, 피부 치밀도 개선, 피부 진정 효과를 입증했으며,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수분 진정·탄력 솔루션을 제공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파티온의 PDRN 리쥬비네이팅 크림은 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된 차별화된 PDRN 성분설계로 손상된 피부의 진정과 수분 탄력 개선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외부자극으로 피부가 손상되었을 때 탄탄하고 건강하게 회복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정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