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이색 상품 출시 나선 키친·호텔 업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1010011522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1. 21. 17:17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 출시
요리부터 테이블 세팅, 데코까지 구성
파르나스 호텔 제주, 윈터 패키지 3종 출시
미식·웰니스·휴식으로 완성하는 2박 여유
크리스마스 이미지
크리스마스 이미지./게티 이미지 뱅크
연말 최대 행사인 크리스마스를 약 한 달 정도 앞둔 가운데 호텔 업계를 비롯해 주방 업체들도 이색 상품 출시에 나섰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을 더욱 따뜻하게 보내는 것은 물론, 미식과 웰니스, 여유로운 휴식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1일 업계에 따르면 프랑스 명품 키친 앤 다이닝 브랜드 르크루제는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The Holly Collection)'을 선보인다.

르크루제는 매년 이 시즌을 기념해 집 안을 아름답게 장식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무드를 담은 무쇠 주물부터 스톤웨어까지 연말 공간을 한층 더 빛내 줄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홀리(Holly) 모티브의 양각 문양들과 르크루제 컬러감을 담은 르크루제 대표 무쇠주물 제품인 '홀리데이 마미떼'는 26㎝ 사이즈의 클래식한 빨강 컬러로 풍성한 연말 다이닝 테이블을 완성한다. '홀리데이 소스팬'은 빨강, 아티초크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구이나 다양한 소스 요리 등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메뉴를 담기에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은 화이트, 타임, 빨강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홀리데이 원형접시', '홀리데이 멀티볼', '홀리데이 스푼 레스트', '스타 플레이트', '스타 라메킨 2P 세트', '홀리데이 카푸치노 머그' 와 골드 데칼 릴리프로 디자인된 '홀리데이 스톤웨어 미니원형냄비', '홀리데이 머그'와 같이 새로운 제품으로 구성돼 테이블 위에 놓는 것만으로도 따뜻하고 화사한 홀리데이 무드를 완성해 준다.

르크루제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
르크루제는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The Holly Collection)을 출시 했다./르크루제
르크루제 관계자는 "매년 소장 가치를 높여가는 르크루제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인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은 선물용으로는 물론, 나만의 추억을 쌓는 연말 아이템으로도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라며 "단순한 주방 아이템을 넘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사람들과의 순간을 더욱 따뜻하게 해주는 상징적인 컬렉션인 만큼, 올해 '크리스마스 홀리 컬렉션'으로 사랑과 나눔이 가득한 연말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겨울 정취를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윈터 패키지 3종을 출시했다. 모든 패키지는 2박 연박 전용 구성으로, 투숙 기간 더욱 여유롭고 완성도 높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제주의 겨울 정취를 오롯이 느낄 수 있도록 미식, 웰니스, 휴식의 세 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고객이 취향에 따라 자신만의 겨울 호캉스를 완성할 수 있게 했다.

먼저, '윈터 프리빌리지(Winter Privilege)' 패키지는 '파르나스 리워즈' 회원만을 위한 단 2주간의 특전으로, 투숙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시그니처 하우스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딜럭스 패밀리 객실 예약 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로, 프리미어 패밀리 객실 예약 시 프레스티지 스위트로 업그레이드되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프레스티지 스위트 예약 고객에게는 야외 사계절 온수 인피니티 풀인 '에스추어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데이베드 2시간 무료 이용 특전도 추가 제공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프리미어 패밀리
파르나스 호텔 제주 프리미어 패밀리./파르나스호텔
'윈터 풀사이드 이스케이프(Winter Poolside Escape)' 패키지는 미식 테마로 제주의 겨울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풀사이드 바 '바르'에서 운영되는 윈터 푸드 트럭 전용 크레딧 2만원이 제공된다. 붕어빵, 추로스, 어묵물떡 등 따뜻한 간식부터 자색 고구마 라테, 뱅쇼, 폭낭토디 등 겨울 감성을 담은 음료까지 다채로운 메뉴를 경험할 수 있다. 파르나스 시그니처 튜브(성인용) 1개가 제공되며, 12월 4일까지 월~목요일 체크인 시에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모든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크레딧 3만원이 추가로 증정된다.

마지막으로, '파르나스 윈터 테라피(Parnas Winter Therapy)' 패키지는 따스한 온기 속에서 겨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웰니스 스테이로 구성됐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서관 3층에 있는 '본에스티스 스파'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피스풀 플래닛 시그니처 스톤 테라피' 60분(2인) 프로그램을 포함하며, 천연 스톤의 온기가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을 도와 깊은 휴식을 선사한다.

함께 제공되는 '윈터 나이트 케어 키트(24만 원 상당)'는 피부 보습과 재생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세트로, 여행 중에도 호텔 스파 수준의 셀프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폰드메르 티 컬렉션 2잔이 더해져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는 럭셔리한 겨울 휴식을 완성한다. 예약 및 투숙 기간은 2026년 3월 31일까지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이번 겨울 패키지는 제주의 계절감 속에서 미식과 웰니스, 그리고 여유로운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2박 연박 구성으로 한층 여유로운 숙박을 경험하며 따뜻한 제주만의 겨울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