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말까지 장례 이용 혜택
사전 상담부터 장례 이용까지 서비스
|
소노스테이션 소노아임레디의 사전장례컨설팅은 장례 발생 이전에 장례 절차, 예상 비용, 장지(봉안/묘지) 선정, 사전 준비 사항 등 장례 전반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장례 발생 시 미리 상담 받았던 사항이 원스톱으로 인계되어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전컨설팅 신청을 완료한 고객이 내년 1월 말까지 소노아임레디의 상조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약 20만원 상당의 제단 비용을 추가 지원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소노아임레디 상품에 미리 가입한 고객뿐만 아니라 장례식장 현장에서 즉시 가입하는 고객 및 비회원까지 모두 포함하며, 자세한 신청 및 이용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접수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소노아임레디의 사전장례컨설팅은 사전 상담부터 장례 행사까지 원스톱으로 연결되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라며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 장지 선정 등 장례에 관한 모든 것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스테이션은 그룹사인 대명소노그룹과의 시너지 확보를 위해 지난 10월 1일 사명(구 '대명스테이션')과 브랜드명(구 '대명아임레디')을 각각 '소노스테이션'과 '소노아임레디'로 변경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