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소노스테이션, ‘소노아임레디’ 브랜드 새출발 기념 이벤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24010009446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0. 24. 11:02

브랜드명 변경 등 새출발 소식 최다 공유 고객
골드바 1돈 등 증정…홈페이지서 간편 참여 가능
소노스테이션 소노아임레디 공유왕 이벤트
소노아임레디 공유왕 이벤트 이미지./소노스테이션
대명소노그룹의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 기업 소노스테이션은 브랜드 '소노아임레디'의 새단장 소식을 주변에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에게 금 1돈을 증정하는 공유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노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가장 많이 공유한 고객 1명을 선정해 골드바 1돈을, 차상위 공유 고객 3명에게는 실버바 100g을 제공한다. 또한, 전체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 1매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소노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카카오톡을 통해 채팅방에 이벤트 URL을 공유하면 된다. 참여 횟수 제한은 없으며, 많이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스테이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브랜드명 소노아임레디를 더 많은 고객분들께 알리고 색다른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마련됐다"며 "상품 가입 여부와 무관하게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소노스테이션은 그룹사인 대명소노그룹과의 시너지 확보를 위해 지난 1일 사명(구 '대명스테이션')과 브랜드명(구 '대명아임레디')을 각각 '소노스테이션'과 '소노아임레디'로 변경한 바 있다.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