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해긴은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에 유령 공주와 저주받은 농장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기획된 이번 업데이트는 호박마차 전복 사고로 불운하게 세상을 떠난 ‘신디’가 원한을 품고 농장에 저주를 내리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저주받은 팜킨스 농장에서는 매년 할로윈마다 기괴한 형태의 열매가 열리고, 카이아섬 곳곳에는 몬스터들이 출몰한다. 이용자는 밤마다 출몰하는 몬스터를 물리치며, 유령 공주 '신디'의 저주와 관련된 숨겨진 이야기를 찾아 나서게 된다.
또한, 저주받은 농장을 찾아가 도움을 주고 획득한 이벤트 코인 '유령성의 초대장'으로 미니게임 '유령성의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유령성의 만찬'은 유령 공주 '신디'가 차린 만찬 접시 속 보물을 찾는 미니 게임으로 진행 단계에 따라 저주받은 유령성(하우스), 외부 가구 아이템 3종, 씨앗 팩, 농작물 성장 도구, 유령 공주 코스튬 등 푸짐한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더불어 '마이팜'에서는 할로윈 기간 동안 재배 배경에 따라 보라빛과 푸른 빛을 띠는 저주받은 농작물이 자라나 더욱 다채로운 속성의 농작물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플레이투게더'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할로윈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2주간 매일 접속만 해도 악령 씨앗 팩, 테마 뽑기권, 악령 스프링클러, 악령 스프레이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가 열리며, 오는 10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악령 사진 대회'가 개최된다.
'악령 사진 대회'는 어두운 밤 나타나는 악령들에게 들키지 않도록 변장한 뒤 그 모습을 촬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용자들의 투표를 통해 높은 점수를 받은 참가자에게 ‘유령 공주 미니미 코스튬 세트(구두, 티아라, 드레스)’가 보상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