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가 농구 게임 팬들을 다시 코트로 불러낸다. 2K는 인기 시뮬레이션 시리즈 최신작 'NBA 2K26'의 시즌2가 오는 17일 시작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시즌은 고층 옥상 경기장 '시티 하이츠'와 할로윈 테마 그리고 역대 시리즈 히트곡을 담은 사운드트랙 등 새로운 콘텐츠로 무장했다.
먼저 ‘The Park’는 지상에서 고층 빌딩 옥상에 위치한 특별한 경기장 ‘시티 하이츠’로 이전하여 플레이어들은 높은 곳에서 팀을 이뤄 한층 더 치열한 경쟁과 스릴 넘치는 덩크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MyCAREER 모드에서는 새로운 시즌 보상으로 로우 라이더 차량, 덴버 너겟츠 마스코트 ‘로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의 저지 유니폼 등 다양한 특전이 포함되어 있으며, 오는 20일 진행되는 ‘Wear & Earn’ 이벤트를 통해 좋아하는 NBA 저지를 착용하고 추가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MyTEAM모드에는 85 OVR ‘셰이든 샤프’ 진화 카드, 자수정 ‘고란 드라기치, 다이아몬드 ‘조 존슨’, 핑크 다이아몬드 ‘코트니 반더슬루트’ 등이 새롭게 추가된다.
여성 농구 대표 모드인 The W Online에서는 마녀 모자 등과 같은 할로윈 콘셉트 의상 아이템과 더불어 시즌 보상 의상 번들, 선수 카드 등 다채로운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NBA 2K 시리즈의 역사를 대표하는 명곡들로 구성된 ‘Greatest Hits’ 사운드트랙이 새롭게 도입되어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