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러들이 편의점으로 출격했다. 슈퍼셀은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Brawl Stars)'가 편의점 브랜드 CU와 손잡고 콜라보 상품을 선보이며 전국 매장과 에버랜드·송파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10월 15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니타의 딸기잼 크림빵’, ‘파이퍼의 바나나맛 푸딩’, ‘켄지의 명란 참격 삼각김밥’ 등 인기 브롤러를 모티브로 한 10여 가지의 먹거리 상품과 총 110종의 띠부씰이 출시된다. 빵, 호떡, 푸딩류에 포함된 띠부씰은 브롤러 96종 및 스킨 버전 14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10월 15일부터 1차로 55종 출시되며 이후에 나머지 55종을 2차로 선보일 예정이다.
구매한 상품의 띠부씰은 포켓CU 앱을 통해 QR 코드를 스캔하여 띠부씰 온라인 도감 수집에 참여할 수 있으며, 브롤러 수집 챌린지와 학교 대항전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 획득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특히 가장 많은 띠부씰을 모은 학교를 겨루는 브롤스타즈 학교 대항전은 상위 3개 학교 재학생 전원에게 콜라보 상품을 제공하는 등 풍성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학생 팬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랜덤 경품 이벤트도 포켓CU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고 포켓CU 적립을 하면 콜라보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이벤트 경품으로 랜덤 스타 드롭이 지급될 예정이다.
에버랜드 내 위치한 CU 에버랜드점과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CU 올림픽광장점에서는 10월 17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간 특별 팝업 스토어가 운영된다. 두 팝업 스토어 모두 콜라보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타투를 받을 수 있는 타투 존을 운영해 브롤스타즈 캐릭터 타투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CU 에버랜드점에서는 한정판 띠부씰 북을 증정하는 스탬프 랠리 이벤트, CU 올림픽광장점에서는 100% 룰렛 이벤트가 진행된다.
슈퍼셀 관계자는 “브롤스타즈와 CU가 함께하는 이번 특별 콜라보는 오프라인에서도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CU 매장을 방문해 콜라보를 즐기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