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름 정조준”…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0101000074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7. 01. 16:57

망고·코코넛 아이스크림에 애플망고 다이스·미니 펄 더해
신규 모델 '르세라핌' 선정…더블업·배라마블 프로모션도
[이미지] 배스킨라빈스, 빙수의 계절… 7월 이달의 맛 ‘애망빙’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출시와 함께 선정한 신규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으로 '애망빙'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망고빙수'를 아이스크림으로 재해석한 플레이버다.

애망빙은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하고 애플망고 다이스, 미니 펄을 더했다.

7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이달의 맛 '애망빙' 싱글레귤러 구매 시 500원을 추가하면 더블주니어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더블업' 프로모션이 운영된다. 또한 매월 첫째 주 금요일부터 7일간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달의 맛 싱글레귤러 50% 혜택을 포함한 할인 쿠폰 또는 해피포인트를 무작위로 지급하는 '배라마블' 프로모션도 전개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는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을 시작으로 새로운 브랜드 모델 '르세라핌'과 함께 다양한 콘텐츠·프로모션을 통해 여름 시즌 제품을 알릴 계획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애플망고빙수를 배라만의 방식으로 구현한 '애망빙'을 출시했다"며 "7월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이달의 맛과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마음껏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