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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스포크 AI 옥외광고는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서 이달 중순까지 진행된다.
옥외광고는 총 4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영상은 △세탁건조기 '비스포크 AI 콤보' △'AI 하이브리드 쿨링' 기능으로 식재료를 신선하게 보관하는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냉장고 △스크린 가전을 통해 집안 어디에서나 끊김없는 미디어 경험을 할 수 있는 '스크린 에브리웨어' △모바일부터 가전까지 기기간 연결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싱스'를 주제로 비스포크 AI가 일상에 선사하는 혁신과 편리함 등의 가치를 소개한다.
해당 영상은 삼성전자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잠실 롯데월드몰, 삼성동 코엑스, 신분당선 강남역, 여의도 더현대 서울, 스타필드 수원?고양?안성 등 전국 9개 주요 랜드마크에서도 비스포크 AI 콤보 옥외광고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