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수지 ‘여배우 브이로그’가 이청아 저격?… 누리꾼 비난에 동영상 삭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9001024253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3. 19. 10:38

8개월 전 영상 최근 재조명
'대치맘' 영상 때와 다른 반응
/'네칼코마니' 유튜브 채널
신들린 코믹 연기로 연일 인기몰이 중인 코미디언 이수지의 과거 패러디 영상이 "배우 이청아를 저격했다"는 의혹을 받은 뒤 돌연 삭제됐다.

논란이 된 영상은 지난해 6월 '네칼코마니' 채널에 올라온 '여배우 안나의 로마 브이로그'다. 이수지는 극중 '여배우 안나'로 빙의, "일어나자마자 아침에 해양심층수로 된 아쿠아 워터를 마신다", "독서하기 좋은 날씨다"라며 여유로운 일상을 연기한다. 종종 영어를 섞어 말하거나, 책이나 화장품을 소개하다가 공구를 진행한다고 말하기도 한다.

/이청아 유튜브
그런데 한 누리꾼이 "이청아 배우의 브이로그가 생각난다"고 단 댓글에 최근 '네칼코마니' 측이 '좋아요'를 누른 사실이 알려지며 해당 영상이 재조명됐다. '특정 여배우를 저격했다'는 누리꾼의 부정적 여론이 이어지자 네칼코마니 측은 지난 18일 이 영상을 비공개 처리했다. 현재 '네칼코마니' 채널에서 이 영상을 볼 수 없다. 

이는 지난달 '핫이슈지' 채널에 자녀 교육열에 적극적인 '라이딩 대치맘' 영상이 "배우 한가인의 브이로그를 떠오르게 한다"는 여론을 얻었을 당시의 상황과 다르다. 한가인 측이 본인의 라이딩 영상에 악플이 몰리자 해당 영상을 내렸다. 반면 이수지의 '대치맘' 영상은 여전히 공개 중인 상태다.

한편 이수지는 지난 5일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패러디 영상에 대한 반응이 크게 와서, 의도한대로 흘러가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매 캐릭터마다 저와 주변 인물들의 모습을 담은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