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벤츠, 페이커에 세상 하나 뿐인 메르세데스-AMG SL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6010015198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09. 26. 18:06

이상혁 선수 헌정 목적…메르세데스-AMG SL 전달
벤츠, 페이커에 메르세데스-AMG SL 전달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페이커 이상혁 선수에게 헌정의 의미를 담아 '세상에 하나'뿐인 메르세데스-AMG SL 전달했다./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6일 서울 강남구 AMG 서울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위해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차량은 지난 5월 리그 오브 레전드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자로 선정된 '페이커' 이상혁 선수에 대한 헌정의 목적으로 제작됐다.

개인형 맞춤 주문 제작 '마누팍투어' 프로그램을 적용해, 페이커 선수의 서명과 '전설의 전당'을 머리 받침대 및 바닥 매트 등에 수놓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차량이다. 메르세데스-AMG SL 63 4MATIC+는 페이커 선수의 경기 스타일을 대변할 수 있는 최고의 성능과 특별함을 모두 구현하는 고성능 럭셔리 로드스터이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올해 전설의 전당 입성이라는 큰 영예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를 통해 저만을 위한 최고의 퍼포먼스 카를 받게 돼 감사하다"며 "뛰어난 성능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 가장 중요한 순발력과 민첩한 반응 속도를 겸비한 차량이어서 더욱 의미있다"고 소감을 말했다.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독보적인 슈퍼스타 페이커 선수에게 완벽하게 어울리는 최고의 차량을 전하게 돼 기쁘다"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아 앞으로도 전설적인 선수로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지난 6월 페이커 선수의 '전설의 전당' 초대 헌액 선정을 기념하는 기자간담회에서 유명 디자인 스튜디오와 협업한 특별한 예술 작품과 함께 맞춤 제작된 메르세데스-AMG SL 63의 자동차 키를 전달한 바 있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