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폭스바겐코리아, ‘아틀라스’와 함께하는 ‘피크닉 드라이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09010005200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5. 09. 09. 18:25

12일부터 파주·용인 수도권 카페서
참고사진_폭스바겐코리아, 아틀라스와 함께하는 2025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 고객 행사 진행
2025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 고객 행사 진행./폭스바겐코리아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1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근교 카페에서 폭스바겐의 대형 SUV '아틀라스'를 경험할 수 있는 '2025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 고객 행사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이 있는 장소로 직접 찾아가 폭스바겐 모델만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전시 및 시승을 통해 탁월한 실용성과 강력한 성능, 동급 최대 크기 차량에서 느낄 수 있는 넓은 실내 공간 등 아틀라스가 갖춘 다채로운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폭스바겐 피크닉 드라이브는 행사 기간 동안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젊은 세대, 가족 단위 등 많은 고객이 방문하는 파주, 용인 지역의 대형 인기 카페에서 운영된다.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채소, 과일 등의 데코레이션으로 꾸며진 '가을 피크닉' 컨셉의 전시존을 운영하며 아틀라스가 선사하는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주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12~14일)을 시작으로 파주 '필무드'(19~21일), 파주 '가드너스'(26~28일)에서 진행되며, 차량 전시와 함께 상담은 물론 아틀라스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있다.

현장을 방문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도 제공된다.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카페의 음료 및 시그니처 베이커리 세트를 제공하며, 제철 친환경 못난이 채소 및 과일을 자유롭게 담을 수 있는 폭스바겐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다양한 굿즈 경품을 받아 볼 수 있는 현장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