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유니시티코리아, 울산현대 축구단 스폰서십 협약…10년 연속 후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22010013725

글자크기

닫기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승인 : 2023. 09. 22. 09:29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등으로 경기력 향상 이바지
[사진자료] 유니시티코리아
(왼쪽부터)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김종현 상무와 울산현대 김광국 사장 /유니시티코리아
유니시티코리아가 울산현대 축구단과 10년 연속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22일 회사 측에 따르면 양측은 지난 16일 울산 문수월드컵경기장에서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지난 2014년부터 10년 째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TEAM UNICITY)를 통해 울산현대 축구단에 다양한 제품을 후원해 오고 있다. 이번 후원 계약식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4년 만이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울산현대 축구단에게 경기력 향상과 컨디션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와 동물성·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제공해주는 '엔쥬비네이트' 등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고 있다.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는 에너지 대사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와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주는 비타민 C를 주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인폼드-초이스의 안티 도핑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김종현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울산현대 축구단은 팀 유니시티와 함께 하고 있는 가장 오래된 후원 구단으로, 2020 아시아챔피언스 리그 우승은 물론 지난 해 17년 만의 정규 리그의 우승까지 함께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한국 축구의 역사를 써내려 가는 울산현대 축구단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니시티코리아는 우수 제품을 다양한 프로 스포츠 팀과 선수들에게 공급해 경기력 향상을 지원하는 팀 유니시티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울산현대축구단, KB스타즈 배구단, 우리은행 우리원 농구단, KCC이지스 농구단, GS칼텍스KIXX 배구단 등 국내 우수한 프로 스포츠 구단과 함께 20여 명의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김시영 의학전문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