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배틀그라운드 스매쉬 컵(BATTLEGROUNDS SMASH CUP, 이하 BSC)’ 시즌9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BSC 시즌9는 배틀그라운드 이스포츠 국내 프로 대회인 ‘2023 펍지 위클리 시리즈: 코리아(2023 PUBG WEEKLY SERIES: KOREA, 이하 PWS)’ 페이즈 2를 앞두고 선수단이 전력을 점검하는 자리다.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 합산 40점을 넘긴 팀이 치킨을 획득하면 대회가 즉시 종료된다.
2매치는 비켄디에서 시작됐고, 첫 자기장은 북동쪽으로 잡혔다. 경기 초반 이프유마인 게임 피티는 집 단지에서 만난 아즈라 펜타그램과 일전을 벌였다. 이 교전에서 이프유마인 게임 피티는 거침없는 공격으로 4킬 포인트를 올리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4페이즈 디플러스 기아는 안전 구역으로 이동하다 만난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디바인 티엠 양각에 걸리며 무너졌다. 1위 젠지는 '피오'가 마지막까지 생존하며 기회를 노렸지만 2매치에서 6킬 포인트를 올리고 디바인 티엠에게 제압당했다.
TOP3에는 베로니카 세븐, 수어사이드 스쿼드, 다나와가 생존해 마지막 치킨 경쟁을 벌였다.
풀 스쿼드를 유지한 베로니카 세븐이 분위기를 압도하며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순식간에 끊어냈고, 수적 유리함을 앞세워 다나와까지 잡아먹고 치킨을 챙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