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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제과,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 론칭

롯데제과, 직송 서비스 ‘갓생상회’ 론칭

기사승인 2022. 09. 27.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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갓생상회 카스타드
롯데제과의 새로운 서비스 '갓생상회' 홍보 이미지. /제공=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공장에서 갓 생산한 신선한 제품을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인 '갓생상회'를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제과업계 최초로 선보인 '월간 과자' 구독 서비스에 이어 직송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D2C(Direct to Consumer)전략을 강화하고 있다.

제품의 신선함을 제공한다는 테마의 '갓생상회'는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일주일 이내에 소비자에게 배송하는 새로운 서비스다. 소·도매점을 거치지않고 소비자에게 제품을 바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롯데제과는 서비스 대상으로 카스타드를 제공하고, 향후 소비자의 반응에 따라 품목을 확대할 계획이다.

'갓생상회'는 롯데제과 공식 온라인몰 '롯데 스위트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접수 기한은 다음 달 3일까지며, 100명 한정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제품은 다음 달 4일부터 택배로 소비자에게 일괄 발송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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