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트와이스, 첫 영어싱글 ‘더 필즈’ 뮤비 2억뷰 돌파

트와이스, 첫 영어싱글 ‘더 필즈’ 뮤비 2억뷰 돌파

기사승인 2022. 01. 26. 13:19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트와이스 'The Feels' 뮤비 2억 뷰 축전 이미지
트와이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첫 영어 싱글 ‘더 필즈(The Feels)’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지난해 10월 1일 공개된 ‘더 필즈’ 뮤직비디오가 25일 오후 8시경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부터 ‘알콜-프리’까지 15편의 모든 활동곡에 이은 통산 16번째 2억뷰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더 필즈’는 신나는 디스코 리듬과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특징으로, 첫눈에 반했을 때 설레고 행복한 감정을 가사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는 하이틴 콘셉트와 화려한 배경에서 펼치는 생기발랄한 퍼포먼스가 담겼고,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 수 1000만 뷰, 약 한 달 만에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사랑을 받았다.

또한 이 앨범은 지난해 10월 16일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 83위로 첫 입성했다. 트와이스는 2021년 기준 해당 차트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K팝 걸그룹으로서 존재감을 보였다. 또한 매주 미국 전역의 팝 라디오 방송국에서 가장 많은 관객에게 도달하는 곡의 순위를 매긴 차트인 ‘팝 에어플레이’에서 2022년 1월 8일 자 40위로 데뷔 후 2주 연속 이름을 올리는가 하면, 1월 29일 자 ‘빌보드 글로벌 200’ 122위,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 77위를 차지해 전주 대비 순위를 끌어올리고 빌보드 차트 ‘16주 연속 랭크인’에 성공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12월 25, 26일 서울에서 시작한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를 이어간다. 오는 2월 15~16일 로스앤젤레스, 18일 오클랜드, 22일 포트워스, 24일 애틀랜타, 26~27일 뉴욕까지 미국 5개 도시 7회 공연으로 열기를 잇는다. 4월 23일과 24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2회 공연을 개최한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