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인터내셔널의 비발디파크, 델피노, 소노캄 고양, 쏠비치 삼척에서는 설날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조식 메뉴로 수제 떡국과 모둠전이 나온다. 한식당 '미채원', '송원', '해파랑'은 떡국 한 상 차림을 준비했다. 소노캄 거제에서는 설날 당일 출항하는 '설맞이 일출 요트 투어'가 진행된다. 소노벨 변산은 전통 연 만들기 등 어린이를 위한 전통·체험형 키즈 클래스를 마련했다. 소노캄 경주는 카페 '오롯'에서 4월 말까지 에프터눈 티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비발디파크, 소노벨 변산, 소노벨 양평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플리마켓을 운영해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소품, 선물 세트 등을 선보인다.
◇ 인스파이어, 전통문화 체험
[사진 2] 호라이즌 라운지의 떡만둣국을 비롯해 셰프스키친, 오로라 바 등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설 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0
호라이즌 라운지. / 인스파이어 제공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는 설을 맞아 14~18일 한국의 전통 문화 체험 등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복을 입고 전통 액세서리로 머리를 꾸민 후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한복 체험과 세배 체험, 한글 서체로 담아주는 캘리그라피, 캐리커처 이벤트 등이 준비됐다. 새해 소망을 담은 카드를 지정된 공간에 비치된 편지 봉투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전달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 키친'은 16~18일 디너 이용개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윷놀이, 투호 등 한국 전통놀이 참여 시 인스파이어 다이닝 바우처, '베이커스 키친' 쿠폰, 인스파이어 MD 머그컵 등 경품을 증정한다. 새해 덕담을 적은 카드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셰프스 키친 디너 식사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호라이즌 라운지'에서는 20일까지 떡만둣국과 네 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오로라 바'에서는 누룽지와 식혜 등 한국 전통의 맛을 이용한 '새해 칵테일'을 만날 수 있다.
◇ 롯데관광, 이탈리아 돌로미티 직항 여행
[롯데관광개발] 롯데관광개발, 직항 전세기로 떠나는 이탈리아 돌로미티 여행 상품 출시 (2)
0
돌로미티. / 롯데관광개발 제공
롯데관광개발은 올여름 이탈리아 돌로미티로 떠나는 직항 전세기 상품을 운영한다. 7박 9일 일정으로 6월 24일과 7월 1일에 대한항공 전세기를 통해 베니스로 출발한다. 돌로미티 하이킹 코스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고원 목초지인 '알페 디 시우시'를 비롯해 '세체다'와 '트레치메 디 라바레도'가 포함됐다. '돌로미티의 진주'라고도 불리는 '브라이에스 호수'와 '미주리나 호수'도 담았다. 슈퍼 투스칸 와이너리 투어를 비롯해 이탈리아 피자와 젤라또 등 미식 체험도 있다.,피렌체·베로나·베니스 등 주요 도시 관광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은 출발일 별 선착순 30명 한정으로 50만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 모두투어, 일본 벚꽃 기획전
3-히로시마
0
히로시마. /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는 일본 벚꽃 시즌 여행을 위한 기획전을 출시했다. 오사카, 규슈, 도쿄·시즈오카, 북해도, 돗토리 등 주요 벚꽃 명소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청주·부산·대구·제주 출발 상품을 함께 마련해 출발지 선택 폭을 넓혔고, 자유일정 중심 상품과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 소규모 단독 그룹 'ONLY 우리만'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대표 상품은 '[모두시그니처] ONLY 우리만, 오사카·교토·나라 3일'이다. 4~6인 소규모 단독으로 진행된다. 노쇼핑 구성과 팁 포함, 현지 차량·가이드 동반 등을 통해 이동과 일정 전반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