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테일즈런너, ‘테일즈 아틀리에’ 3차 업데이트와 신년 이벤트 대거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30001210392

글자크기

닫기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2. 30. 12:29

테일즈런너. /블로믹스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겨울 신규 채널 '테일즈 아틀리에' 3차 업데이트와 함께 대규모 신년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겨울 대형 채널 '테일즈 아틀리에'에 신규 맵 2종이 추가됐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공개된 협동 맵 '미완의 아라베스크'의 하드 모드인 '영원의 아라베스크'가 새롭게 등장한다. 이용자는 더욱 강력해진 장애물을 돌파하고 협동 플레이를 통해 악마형 보스 '아라베스크'를 공략해야 한다.
 
이와 함께 신규 주행 맵 '걸작 : 오시아스의 밤'도 선보였다. 밤의 오시아스를 배경으로 다양한 지형 지물을 활용한 전략적 주행이 핵심이며, 가장 먼저 결승선을 통과한 이용자가 승리한다.
 
신규 아이템도 업데이트 됐다. 테일즈 아틀리에 채널 3차 아이템으로 '미니 Hell' 액세서리와 '메론빵' 액세서리가 추가됐으며, 새해를 맞아 한복을 모티브로 한 '묵월향' 복장도 선보였다. 또 화가 콘셉트의 복장 '이세계 화가'와 신규 레전더리 아이템 '이세계 화가 붓'도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2026년을 맞아 신년 이벤트도 대규모로 진행된다. 먼저 '떡국 많이 먹기 대회 이벤트'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일일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투표권으로 우승이 예상되는 선수에게 투표할 수 있다. 투표에 참여해 획득한 투표 증표를 통해 칭호와 다양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체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신년맞이 불꽃놀이 이벤트도 열린다. 임무나 맵 플레이로 획득한 '붉은말의 연화'를 전달해 진행도를 채우면 전 서버 대상 버프 이벤트가 발동된다. 진행도 100% 달성 시 30분간 경험치와 게임머니가 대폭 증가하는 효과가 적용된다.
 
이와 함께 '굿바이 2025 웰컴 2026 스페셜 레터링'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통해 획득한 25&26 레터 종이 아이템으로 단어를 모아 문장을 완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웰컴 2026 현물 응모샵'도 열려 여행 상품권, 닌텐도 스위치2, 맥북 에어, LG 그램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윤파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