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는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선보인 전국 투어 무대 중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전곡과 마지막 공연에서 공개된 특별 앙코르 무대까지 모두 담아냈다.
우타다 히카루는 일본 대중음악사에서 손꼽히는 성과를 거두며 오리콘 차트 기준 최상위권 앨범 판매 기록을 보유한 국민 아티스트다. 일본 역사상 가장 많이 팔린 앨범 '퍼스트 러브'를 비롯해 '오토매틱'(Automatic) '원 라스트 키스'(One Last Kiss)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과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오토매틱'과 '원 라스트 키스'는 세대를 가로지른 대표 트랙으로 꼽힌다.
CGV는 개봉을 기념해 우타다 히카루가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스티커와 메인 포스터를 관람객에게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며, 특별상영회 등 이벤트 회차도 선보일 계획이다.
실황 영화는 공연의 에너지와 몰입감을 스크린에 충실히 담아내 데뷔 25주년의 의미를 조명한다. 최근 발표된 신곡까지 포함돼 주요 히트곡과 최신 음악 여정이 폭넓게 수록됐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투어의 에너지와 감동을 충실히 담았다"며 "투어를 직접 보지 못한 관객과 공연의 여운을 다시 느끼고 싶은 팬 모두에게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는 러닝타임 151분이며 CGV용산아이파크몰을 포함한 전국 12개 극장에서 상영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