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한 사은품·체험 프로그램
올해 다양한 팝업스토어 운영
고객 접점 확대, 체험 중심 소통 강화
|
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쿠쿠의 인기 가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계절가전(히터·가습기)을 비롯해 꾸준한 인기를 보이는 음식물처리기·무선청소기·로봇청소기·두유제조기 등 쿠쿠의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필수가전'으로 자리 잡은 쿠쿠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는 팝업 한정으로 팝업 행사 단독 특가로 판매하며, 히터·가습기 등 계절가전 모음전을 단독으로 운영해 다양한 제품을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물용으로 제격인 쿠쿠 식기세트도 함께 진열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힐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팝업인 만큼 풍성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쿠쿠 음식물처리기·계절가전·청소기 구매 고객에게는 밀폐용기 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에코웨일 에코백도 추가 증정해 현장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현장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도 다채롭다. 신제품 쿠쿠 4세대 저당밥솥으로 지은 밥을 직접 맛볼 수 있으며, 각 청소기 모델별 성능을 비교할 수 있는 제품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해 고객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
쿠쿠는 올해 다양한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장해왔다. 지난 7월 롯데백화점 부산 광복점의 '클린 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압구정본점에서 진행한 '에코웨일 음식물처리기 팝업스토어', 9월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팝업스토어 등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여기에 10월에는 펫 가전 브랜드 '넬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애견 카페 콘셉트 팝업 '넬로 상회'를 운영했으며, 11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홈클린가전 팝업'을 진행해 음식물처리기와 청소기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쿠쿠 관계자는 "올해 운영한 여러 팝업에서 체험 기반 소통 방식이 높은 호응을 얻고 있음을 확인했다"며 "이번 팝업에서도 연말 시즌에 맞춰 혜택과 체험 요소를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겠다"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