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CU, CJ제일제당과 손잡고 ‘비비고 왕교자’ 활용 간편식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3010001963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03. 15:00

고객 인지도 높은 비비고 만두 활용
CU CJ 비비고 만두 간편식 시리즈_2
모델이 CU·CJ제일제당 협업 간편식을 소개하고 있다./CU
CU는 CJ제일제당과 손잡고 글로벌 K푸드 브랜드 비비고의 만두를 활용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유명 K푸드 브랜드를 편의점 간편식으로 재해석해 신선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는 의도다.

이달 중 CU와 CJ제일제당이 출시하는 간편식 시리즈는 총 7종이다. 각 제품엔 비비고 만두를 통째로 넣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왕교자 김밥' 2종은 김밥 한줄당 3개의 왕교자 만두를 통으로 넣었다. '3XL 물만두 강정 삼각김밥' 속엔 비비고 물만두를 튀긴 후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를 입혀 넣고 식감과 맛을 강화했다.

또 '떡만둣국'은 사골 육수에 비비고 고기, 김치 왕교자와 떡을 한 데 담았고 '너비아니&왕교자 한상 도시락'은 튀겨낸 비비고 왕교자, 물만두를 비롯해 달콤한 너비아니와 4가지 한식 반찬을 한 데 담았다.

이외에도 '왕교자 핫도그'는 비비고 왕교자를 튀긴 뒤 강정 소스를 입혀 샐러드와 함께 핫도그로 만들었으며 '군만두 버거'엔 매콤달콤한 소스를 바른 비비고 군만두를 2개 통째로 넣었다.

김배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장은 "국내외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재미를 제공하는 시도들을 거듭하며 다양한 K푸드를 전세계에 알리는 K트렌드 플랫폼의 역할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