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하이트진로, 퓨린·칼로리 낮춘 ‘필라이트 더블 컷’ 한정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01010000152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12. 01. 09:56

필라이트 후레쉬 대비 퓨린 90%·칼로리 33%↓
[하이트진로 사진자료] 하이트진로 더블 컷 한정판 출시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필라이트 더블 컷'./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건강을 중시하는 '헬시 플레저' 소비 트렌드에 맞춰 퓨린과 칼로리를 동시에 낮춘 기능성 발포주 '필라이트 더블 컷'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23년 업계 최초로 퓨린 저감 제품 '필라이트 퓨린 컷'을 선보인 이후 꾸준한 재출시 요청이 이어지자 기능성을 더 강화한 제품을 선보였다. '필라이트 더블 컷' 출시로 가정용 발포주 시장에서 소비자 선택지가 한층 넓어졌다는 평가가 나온다.

필라이트 더블 컷은 통풍을 유발하는 성분으로 알려진 퓨린 함량을 기존 필라이트 후레쉬 대비 90%, 칼로리는 33% 낮춘 국내 유일한 기능성 발포주다. 두 성분을 낮추면서도 필라이트 고유의 'Fresh 저온숙성 공법'을 적용해 시원하고 상쾌한 목 넘김을 그대로 유지했다.

이번 신제품은 알코올 도수 3.5%로 350㎖ 캔 제품 1종만 출시되며 3일부터 전국 슈퍼 및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출고가 역시 기존 필라이트 후레쉬 355㎖ 캔보다 약 8% 낮게 책정해 소비자 부담을 줄였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상쾌함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