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올리브영이 뽑은 ‘올해의 인기템’ 166가지… 30일부터 올영 세일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8010015071

글자크기

닫기

차세영 기자

승인 : 2025. 11. 28. 09:28

[CJ올리브영_사진자료] CJ올리브영이 진행하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이미지
CJ올리브영이 진행하는 '2025 올리브영 어워즈' 대표 이미지. / 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이 '2025 올리브영 어워즈'를 선정하고, '올영세일' 동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지난해 7월부터 올해 6월까지 1년간 1억8000만건에 달하는 고객 구매 데이터와 카테고리별 최신 트렌드를 분석해 총 40개 부문, 166개의 K뷰티·웰니스 상품을 선정했다.

이번 어워즈에서는 국내 37개, 글로벌 3개 부문으로 나눴다.

특히 국내 부문에서는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셀프뷰티'를, 개인의 취향을 우선으로 고려해 상품을 선택하는 '취향 소비'에 맞춰 패션·취미·리빙용품을 아우르는 '라이프스타일'을 각각 추가했다. 관리의 영역이 얼굴에서 손까지 확장됨에 따라 '핸드케어'를, 양치 후 구취를 관리하는 '구강애프터케어'도 도입했다.

글로벌에서는 베스트퍼포머, 라이징, 루키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선정했다.

올리브영은 오는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올영세일'과 연계해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적으로는 연속 수상 베스트셀러·신규 선정 트렌디 상품들을 대용량, 1+1, 굿즈 증정 등의 한정 기획 상품으로 구성한다.

이와 함께 국내 부문 수상 전 상품은 일주일간 '올리브영 어워즈 특가'로 할인 판매한다.

연말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글로벌 관광 상권' 주요 매장에서는 글로벌 부문 수상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이 밖에 '먼작귀'와 '짱구', '주토피아' 등 인기 캐릭터부터 '엽기떡볶이', '위글위글' 등과 협업한 상품을 딜라이트 프로젝트, 레고트, 메디큐브 에이지알 등 8개 브랜드와 함께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K뷰티의 성장을 이끈 브랜드와 인기 상품을 총망라한 행사"라며 "K뷰티 대표 플랫폼으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새로운 브랜드를 발견하고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세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