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두리앤소프트, ‘블록 퍼즐 - 별의 노래’ 새 효과·소셜 기능 적용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126001041567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승인 : 2025. 11. 26. 10:42

두리앤소프트가 ‘블록 퍼즐 – 별의 노래’에 감성 연출을 강화한 신규 업데이트를 적용하며 게임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의 감성적인 분위기에 어울리는 화려한 이펙트와 감미로운 사운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한 랭킹 시스템과 업적 등 다양한 소셜 기능이 도입되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경쟁하며 순위를 달성하는 성취감까지 만끽할 수 있다.

‘블록 퍼즐 – 별의 노래’는 전통적인 블록 퍼즐 게임에 감성적인 스토리를 결합한 작품으로, 퍼즐을 해결할 때마다 얻는 스토리 조각을 통해 별을 사랑한 소년 에단과 소녀 제인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퍼즐을 플레이하면서 만나볼 수 있는 아름답고 감각적인 애니메이션은 시각적 몰입과 감동을 극대화시키며, 잔잔한 배경음악은 힐링 요소를 강화해 플레이어가 감성적인 여정을 온전히 체험하도록 설계됐다.

두리앤소프트는 퍼즐과 스토리가 결합된 장르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계절과 테마별로 새로운 스토리와 애니메이션 챕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잊지 못할 감동과 여운을 선사할 계획이다.

두리앤소프트 대표 황대원은 “‘블록 퍼즐 – 별의 노래’를 통해 따뜻한 감성이 곧 최고의 콘텐츠 경쟁력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몰입할 수 있는 이야기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진정한 힐링을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동욱 플레이포럼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