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스지, ‘비트복서’로 국내외 차트 1위 석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30010012727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5. 10. 30. 08:28

'비트복서'의 '넥스주' 버전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넥스지
넥스지/JYP
그룹 넥스지가 미니 3집 '비트복서'(Beat-Boxer)로 돌아왔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9일 오후 넥스지 공식 SNS를 통해 멤버 7인을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 콘셉트의 '넥스주'(NEXZOO) 버전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지난 25~26일 열린 스페셜 콘서트 '넥스지 스페셜 콘서트 '원 비트''에서 깜짝 선공개된 후 정식 공개돼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영상 속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넥스주 인형탈을 쓰고 등장해 유쾌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귀여운 비주얼과 대비되는 완벽한 칼군무가 반전 매력으로 작용하며 보는 즐거움을 더했다.

넥스지는 컴백과 동시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엔팝을 통해 공개된 '엔팝 리미티드 에디션-사이드 에이' 무대에서 아크로바틱한 안무와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리더 토모야는 같은 날 '리무진서비스'에 출연해 직접 작사·작곡한 수록곡 '넥스트 투 미' '러브 미 레스' '괜찮아도 괜찮아' '아로하'를 노래하며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한편 넥스지의 미니 3집 '비트복서'는 발매 직후 국내외 차트 정상에 올랐다. 한터차트 실시간 음반 차트와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1위(28일 오후 기준)를 차지했으며 일본과 홍콩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정상에 올랐다. 타이틀곡 '비트복서'는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를 기록했고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