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보증·적립·무상교환 등 고객 중심 혜택 강화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27일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오픈 3주년 기념 '브랜드데이' 프로모션과 쇼핑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으며, 주요 브랜드 제품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ㅡ행사 대상은 전기차 전용 '아이온(iON),' 플래그십 '벤투스(Ventus)', SUV 전용 '다이나프로(Dynapro)', 컴포트 '키너지(Kinergy)' 등 '한국(Hankook)' 대표 제품군이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이용 시 카드사별로 10% 추가 할인이 선착순 적용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6% 포인트 적립과 리뷰 작성 시 추가 포인트(최대 2천점)도 제공된다.
같은 날 오후 7시부터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윈터타이어 얼리버드 특가전'이 열린다.
'윈터 아이셉트 에보3(Winter icept evo3)', '윈터 아이셉트 RS3(Winter icept RS3)', '아이온 아이셉트(iON i*cept)' 등 주요 겨울용 제품을 최대 2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네이버페이 결제 시 6% 추가 적립 혜택을 더한다.
이날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5만 원권) 및 스타벅스 쿠폰 등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구매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프리미엄 보증 제도도 병행한다.
'아이온'과 '벤투스' 일부 제품은 30일 내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한 '해피보증'이 적용되며, 1년 또는 1만6,000km 이내 타이어 파손 시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하는 '안심서비스'도 제공된다.
또 겨울용 타이어 4개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기존 장착 타이어 무상 보관(1년)과 함께 삼성화재 자동차보험 '윈터타이어 장착 할인특약'(5%)도 연계해 제공한다.








![[사진자료] 한국타이어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https://img.asiatoday.co.kr/file/2025y/10m/27d/202510270100176640010500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