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은 팬과 아티스를 연결하는 새로운 플랫폼
K-팝, 세계를 하나의 감정으로 연결하는 '경험 산업'으로 확장
|
그룹 앤팀의 2025 콘서트 투어 '어웨이큰 더 블러드라인' 앙코르 인 재팬'의 첫 공연이 오는 25일 롯데시네마 전국 15개관 음향 특화관인 '광음시네마'에서 생중계된다. 광음시네마는 초저음 우퍼 사운드와 대형 스크린 등을 갖춰 공연장의 생생함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지드래곤의 콘서트 실황 영화 '위버맨쉬'가 오는 29일 CGV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개봉한다. '위버맨쉬'는 지드래곤이 8년 만에 재개한 월드투어다. 영화는 시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지드래곤의 무대 철학과 예술성을 집중 조명한다. CGV 아이스콘은 생생한 현장감을 전하기 위해 스크린X, 오감체험특별관 4DX, 울트라 4DX 등 다양한 특별관을 마련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영화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가 오는 11월 12일 CGV에서 개봉한다. 이어 28일에는 일본에서도 선보인다. '제이홉 투어 '호프 온 더 스테이지' 더 무비'는 세계 16개 도시에서 진행된 제이홉의 첫 솔로 월드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앙코르 콘서트를 담은 공연 실황 영화다.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는 지난 6월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개봉에 앞서 11월 3일에는 'IMAX 프리미어 상영회'도 진행된다.
이에 앞서 트와이스는 지난 20일 CGV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