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술의 차이가 숙면의 차이”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신규 광고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3010002705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0. 13. 13:36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사계절 숙면 기술력 강조
ㅇ
숙면매트 사계절 TV 광고./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숙면매트 사계절' TV 광고 및 디지털 광고와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를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프로' 광고는 '숙면이 가장 필요한 계절이 언제인지'를 묻는 질문으로 시작한다.

배우 마동석은 "숙면이 계절 타면 쓰나, 사계절 내내 잘 자야지"라고 답하며 겨울엔 포근함을, 여름에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기술력을 강조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획득한 인공지능 숙면 솔루션이 1년 내내 최적의 숙면온도를 맞춰준다는 내용을 통해 기술로 숙면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해당 기술은 인공지능이 수면 중 호흡음으로 수면 단계를 분석하고 매트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다.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는 불면을 해결하기 위해 배우 마동석이 '카본의 왕'의 어명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숙면매트 카본을 주문한 소비자의 집에 마동석이 방문해 다양한 불면 걱정을 해결해 준다.

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 카본은 분리형 어댑터를 통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과열 방지 기술로 화재 위험을 덜었다는 내용을 들은 소비자는 안심하며 잠에 들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기술의 차이가 숙면의 차이'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배우 마동석의 유쾌한 연기로 풀어내며 AI 숙면 솔루션과 정밀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을 선사하는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