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써쓰-플레이위드 ‘로한2 글로벌’ 사전예약 110만 돌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915001018083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5. 09. 15. 10:18

넥써쓰(NEXUS)와 플레이위드코리아가 공동 퍼블리싱하는 '로한2 글로벌'의 사전예약 등록자가 15일 117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5일 사전예약 시작 후 지속적으로 참여자가 증가하며 달성한 성과다.
'로한2 글로벌'은 인기 IP(지식재산권) ‘로한’의 세계관을 계승하면서도, 성장과 전투 중심의 MMORPG 구조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작품이다.

특히 핵심 재화 ‘루비(Ruby)’의 공급량을 최대 10억 개로 고정하고 이용자의 활동을 통해 순환되도록 설계한 경제 구조 ‘로하노믹스(Rohanomics)’가 적용됐다. 이를 통해 재화의 희소성과 가치 보전을 도모한 것이 특징이다.

넥써쓰는 라인 넥스트와 파트너십을 맺고 '로한2 글로벌' 웹 결제 채널에 로컬 결제 시스템과 스테이블코인 테더(USDT) 결제 수단을 함께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들의 결제 선택지를 넓히며 편의성을 강화한다.

현재 '로한2 글로벌'은 사전예약자 수에 따라 탈것 및 코스튬 소환권 등을 지급하는 사전예약자 수 달성 이벤트와 크로쓰 토큰을 제공하는 럭키 히트 등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