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동서식품, 경주서 ‘맥심가옥’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829010014674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8. 29. 09:18

스페셜 메뉴·DIY 체험·현장 이벤트 등 마련
[동서식품 사진자료 4] 동서식품, 경주에서 ‘맥심가옥’ 팝업스토어 운영
동서식품이 9월 26일까지 약 한 달간 경북 경주에서 맥심(Maxim)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가옥'을 운영한다./동서식품
동서식품이 다음달 26일까지 약 한달간 경북 경주에서 맥심(Maxim) 브랜드 체험공간 '맥심가옥'을 운영한다.

29일 동서식품에 따르면 맥심가옥은 '환대'를 테마로 진행되며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방문객들은 맥심 브랜드만의 특색 있는 공간에서 커피 시음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한국적인 환대를 즐길 수 있다.

먼저 입구인 '환대문'을 지나면 안내소 역할을 하는 '어서오소'에서 맥심가옥을 소개하는 책자와 시음할 때 사용할 컵이 제공된다.

시음 공간인 '맛있당'에서는 '맥심 커피믹스' '인스턴트 커피' '원두커피'를 활용한 다양한 커피 메뉴를 취향에 따라 맛볼 수 있다. '모카골드 시나몬 라떼' '화이트골드 쑥 라떼' '호박달당' '맥심오릉' '색동저고리' 등 맥심 커피믹스로 만든 스페셜 메뉴와 '화롯불 브루잉 커피' 같은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 여기에 맥심 제품을 맞히는 가배 기미상궁 이벤트, 미니 맷돌 그라인딩 체험 등도 진행된다.

체험 공간인 '행복하당'에서는 '행복 머그컵 키링' '민화부채' '나만의 책갈피'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셀프 생활한복 스냅 촬영 등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이벤트 공간인 '가배뜰'에서는 커피믹스 스틱 모양의 윷으로 진행되는 윷놀이와 미션을 수행하고 맥심 커피 제품을 얻을 수 있는 '보부상을 이겨라' 미션 등 각종 미니 게임을 운영한다.

운영 기간에는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0일에는 '머그컵가이'의 라이브 드로잉 쇼, 17일에는 '유채혁필' 작가의 '혁필화' 이벤트가 사전 예약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