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손해보험, 고객의 언어와 눈높이로 서비스 개선 나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3010002200

글자크기

닫기

김민혁 기자

승인 : 2025. 04. 03. 15:09

KB희망서포터즈 19기 발대식 개최
“고객과 소통해 차별화된 금융서비스 제공할 것”
KB손해보험, 고객 패널 'KB희망서포터즈' 19기 발대식 개최
발대식에 참석한 KB손해보험 임직원과 KB희망서포터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KB손해보험
KB손해보험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소재한 본사 대회의실에서 'KB희망서포터즈' 19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고객 패널들은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19기로 선발된 9명의 고객 패널은 '고객 언어로, 고객의 눈높이'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내걸고, 앞으로 4개월간 KB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고객 관점에서 개선이 필요한 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KB희망서포터즈 19기는 고객센터와 홈페이지, 애플리케이션 등의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점검해 복잡하고 어려운 표현을 쉽고 명확한 언어로 개선하는 데 집중한다.

아울러 장애인 접근성을 직접 점검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환경 조성하는 데에 기여할 것이라는 기대를 받고 있다.

정종필 KB손보 소비자보호본부장은 "고객 패널이 현장에서 경험한 생생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실질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루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소통하며 더욱 편리하고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