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노원구 대표 광운학원-상계백병원 업무협약 체결…“시너지 효과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2.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7010009260

글자크기

닫기

최민혁 기자

승인 : 2024. 10. 17. 14:51

[캠퍼스人+스토리] 기초의학 발전 공동연구 등 다양한 분야 협력
광운학원_상계백벽원_MOU
학교법인 광운학원과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이 지난 16일 광운대 화도관 대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광운대
캠퍼스인 플러스스토리
학교법인 광운학원이 인제대학교 상계백병원과 의료 협력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7일 광운대에 따르면 광운학원은 전날 오후 2시께 광운대 화도관 대회의실에서 인제대 상계백병원과 기초의학 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등 상호 협력망을 강화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들 기관은 협약에 따라 △의료 정보 및 교육서비스 제공 △기초의학 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등 분야에 협력할 방침이다.

고경수 상계백병원 원장은 "서울 노원구 지역사회에서 의료와 교육 분야의 큰 축을 담당하고 있는 두 기관이 협약을 맺게 돼 뿌듯하다"며 "우리 지역구 학생들이 사회의 우수한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광운학원 교직원을 위해 우리 병원이 가진 의료 역량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조선영 광운학원 이사장도 "노원구 대표 교육기관과 의료기관이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사회의 필수 기관인 교육과 의료기관 간 상호 협력은 관계자들은 물론 지역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 예상한다.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관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민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