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오뚜기, 위글위글과 병쨈 5종에 아트웍 협업 디자인 적용

오뚜기, 위글위글과 병쨈 5종에 아트웍 협업 디자인 적용

기사승인 2023. 06. 09. 17:34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1
/제공=오뚜기
오뚜기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해 병쨈 5종에 아트웍 협업 디자인을 적용하고, 오는 8월까지 한시적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양사의 협업 키워드는 '베리 베리 해피니스: 달콤한 쨈을 통한 일상 속 행복'이다.

이번 협업을 통해 오뚜기는 전통 있는 이미지를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제품 이미지를 더해 구매 매력도를 끌어올린다는 전략을 세웠다.

협업 디자인을 적용한 병쨈은 딸기, 블루베리, 포도, 후르츠, 사과 등 총 5종이다. 위글위글의 시그니처 아트웍인 '스마일 위 러브'의 옐로우 색상과 꽃 디자인을 활용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