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프로그램은 상품 활용 노하우를 담은 콘텐츠로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전 유튜브로 미리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CJ온스타일은 젊은 고객 유입 효과가 높은 기획형 콘텐츠 커머스를 라이브커머스로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CJ 온스타일은 고객의 소비의 패턴과 수요를 면밀히 조사하여 상품 유통과 방송 콘텐츠 제작 방식을 최적화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며 "라이브커머스 선도기업 CJ온스타일의 유통과 방송 분야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는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협력사에게는 최적의 상품 브랜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