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강다니엘, 이온음료 브랜드 新 캠페인 참여…아이브 안유진·김연아와 컬래버

강다니엘, 이온음료 브랜드 新 캠페인 참여…아이브 안유진·김연아와 컬래버

기사승인 2022. 05. 26. 10:35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강다니엘
강다니엘/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펩시코리아
가수 강다니엘이 게토레이와 스타쉽이 함께하는 새로운 캠페인에 마지막 주자로 전격 합류한다.

펩시코리아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는 25일 오후 8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게토레이와 함께하는 새 캠페인의 마지막 주자로 강다니엘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다니엘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과 함께 퍼포먼스 장인다운 고난도 비보잉 퍼포먼스를 선보여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었다.

강다니엘이 마지막 주자로 합류한 2022 게토레이 캠페인은 다채로운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호흡을 맞춰 새로운 음악을 발표하는 캠페인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허스키한 음색을 소유한 강다니엘이 먼저 캠페인에 합류한 ‘피겨 퀸’ 김연아, 아이브 안유진과 어떤 특급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역대급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탄생시킬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